오랜친구와 함께한 밤

2694708020_ea63b58d0c_b

 

요란했던 캠핑 시즌은 끝났다. 이제부터는 온전히 남자만을 위한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진짜 캠핑 시즌이다. 아무것도 볼 것 없는, 춥고 앙상한 겨울을 굳이 찾는 이유? 바람소리와 물소리를 온전히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장작불의 온기 하나로 온전히 감사할 수 있기 때문에. 원두커피의 진한 향기에 온전히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친구의 깊은 배려와 우정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겨울 숲속에 내린 무거운 고요 속에서 깊이 숨겨왔던 자신의 고독과 온전히 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남자가 겨울 한가운데로 걸어들어갈 이유는 충분하지 않은가!

 

겨울에 제격인 노르디스크 TP 텐트 
몽골식 텐트인 TP 텐트는 방풍과 보온이 뛰어나 겨울 캠핑에 최적인 텐트다. 크기에 비해 설치가 편하며, 특히 공간이 넓어 밖에 나가지 않고도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환기구가 위에 있어 난로를 피우고 야전침대 하나 놓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게 잘 수 있다.

이승무 실장의 술주정 레퍼토리 중 하나는 대학생 시절의 캠핑이다. 이야기의 시작은 늘 캠핑을 좋아했다는 교수님과의 전설적인 ‘구들’ 이야기부터다. “캠핑이라고 할 수도 없었던 시절, 저희가 가는 곳은 오직 한 곳, 계곡과 폭포가 있는 한 산속이었습니다. 마치 저희 전용 캠핑장과 같은 곳이었죠. 그런데 어느 해 겨울, 교수님이 저희에게 황당한 지시를 하셨습니다. 구들을 만들라는 것이었습니다. 어쩔 수 있나요? 땅을 십자형으로 파고, 그 위에 얇고 평평한 돌을 깐 후 다시 흙을 덮어서 완성했죠.” 생각보다 굉장히 훌륭했다고 한다. 당연히 뜨끈한 구들 위는 늘 교수님 차지였지만, 구들 앞에서 나무를 때는 것만으로도 겨울 산속이 후끈했다고. “아마 그때부터 겨울 캠핑의 맛을 알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TAG

댓글 달기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go

TEL:042-528-7880
FAX:042-528-7883
nikemarket@naver.com

LOCATION
회사명:(주)자디트 사업자번호:117-81-65450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73-4 천연빌딩
대표자:박건우 / 고객센터:042-528-7880

top